bike24할인 코드

bike24 할인 코드 - 15% 2024년사월

본 페이지에 총에서 11 할인 정보가 있습니다. bike24 할인 코드에 대해서도 본 페이지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유효한 쿠폰 코드라면 0 개 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세일이라면 11 개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bike24 할인 코드, bike24 쿠폰 코드 등의 할인 정보를 보여줍니다. 그것을 이용하여 원하는 제품을보다 싸게 구입하자.

더 보기

bike24방문하기
모든 (11)
할인 (11)

bike24자주묻는 질문

bike24에서 가격 매칭 정책을 제공하나요?

bike24의 고객은 가격 일치 보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가격에 bike24 가격 보장 로고가 있는 다른 통신 판매 회사의 제품을 찾으면 이 상점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의 이름과 웹사이트, 경쟁 제안 링크, 정확한 제품 이름, 원하는 변형 및 가격으로 문의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격 보장은 개인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제품 상태, 경쟁사 및 가용성과 관련된 특정 조건이 적용됩니다.

어떤 결제 수단을 bike24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카드 결제의 경우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및 기타 몇 가지 현지 카드 유형만 허용됩니다. 모든 사람이 귀하를 고객으로 보기 때문에 귀하의 지불 옵션은 제한되어 있으며 다른 사람이 두 번 이상 가입하지 못하도록 지불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yPal은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를 수락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PayPal이 아직 완전히 구현되지는 않았지만 새 소프트웨어는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현재 앱에 추가할 수 있는 유일한 결제 수단입니다. bike24의 기본 결제 수단입니다.

bike24에 대한 보증 정책은 무엇입니까?

bike24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년의 법적 보증이 적용됩니다. 많은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추가 보증에 대해 고객은 첫 번째 연락처로 bike24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상점은 고객을 소중히 여기며 모든 보증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보증 정책 약관을 검토하여 보장 대상과 지원을 받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bike24의 지식이 풍부한 고객 지원 팀이 질문이나 우려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절약 팁

등록 할인

bike24 뉴스레터에 가입하고 Cannondale Moterra Neo LT Carbon 2와 같은 7,000유로 이상의 흥미로운 상품을 받을 기회를 얻으세요! 뉴스레터에 가입한 모든 사람들 중에서 무작위로 추첨된 당첨자가 결정됩니다.

무료 반품

30일 이내에 제품을 쉽고 무료로 반품할 수 있습니다. 환불은 확인 이메일로 처리됩니다. 이전 운송장을 제거하고 새로운 반송 운송장을 소포에 부착한 후 DHL 및 Hermes 지점에 소포를 반품하면 됩니다.

너는이 쿠폰을 또한 좋아할지도 모르다